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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숙사운영관리

맞춤형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오종합관리

기숙사업무/프로그램

  • 인원 관리 (생활지도)

    입퇴사 관리, 외출/외박 관리

    인원 관련 각종 특이사항 파악 및 대처

  • 보고 업무

    기간별(일일/월별/학기별/연도별) 업무보고서
    작성 및 보고

    보고내용 관련 기숙사 운영 협의 수시 진행

  • 시설 관리

    기숙사 시설 일상점검 및 정기점검

    시설 민원 접수 및 발견 시
    빠른 정상화를 위한 보고 및 피드백 진행

  • 보건/위생

    기숙사 내 의료기구 및 의약품 관리

    의료기구 대여 및 의약품 불출, 불출 명단 작성

    기숙사 미화 및 청결상태 점검

  • 서비스 및 만족도 관리

    물품대여, 우편물 및 택배 대리수령, 물품 보관 및 전달

    학기별 기숙사 학생만족도 조사 진행 및 보고, 개선안 협의